본문 바로가기
여행이란?/여행정보 모음

몰디브 대한항공(인천-스리랑카-몰디브) 허니문/몰디브여행상품

by baram25 2013. 1. 28.
728x90

안녕하세요 싱가폴/서남아팀 전희정입니다.

 

3월 9일부터 대한항공 스리랑카/몰디브 노선 신규 취항이 확정 되었습니다. (주 3회)

 

지상 최대의 파라다이스, 지상 낙원등등 수많은 닉네임을 가지고 있는 곳 몰디브!

 

팩키지:상품1상세보기/상품2상세보기/상품3상세보기

허니문:상품1상세보기/상품2상세보기/상품3상세보기

 

 

 

1. 몰디브 도대체 어디에 있는 곳이예요?

 

몰디브는 인도양에 있는 섬으로 이루어진 국가 입니다. 인도 밑 스리랑카 좌측 하단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밑에 지도 참고해 주세요)

 

전체 면적은 스리랑카의 1/200  남한의 1/332 로 1000여개 섬으로 이루어진 작은 국가 입니다.


 

2. 몰디브는 나라가 어떻게 생겼어요?

 

몰디브는 천여개의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국가입니다. 이러한 천여개의 섬들이

 

 점 처럼 구성되어져 위에서 내려다 보면 아래 지도 처럼 긴 형태의 몰디브 국가를 이루고 있습니다.

 

천여개의 섬중에 리조트가 세워진 곳은 약 120개 입니다.

 


 

3. 몰디브 떠나기전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나요?

 

- 과 돼지고기는 반입 금지입니다.

 

  돼지고기야 가져가시는 분들이 없으시겠지만 은 종교상 이유로 반입이 금지된 품목입니다.

 

  세관 검사시 걸리시면 바로 압수 당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 선크림알로에 젤(크림) 준비해 주세요~

 

  몰디브는 적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낮 12시가 되어 해가 중천에 뜰때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지 않고 밖에 나가 물놀이를 하면!

 

  허물 벗겨 집니다..피부가 타서 피부 껍질이 술술 벗겨진다고 보심 되세요.. 경험담 입니다! 

 

  피부에 진정 효과가 있는게 알로에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로에 젤이나 크림을 준비해 가시면 좋을거 같네요.. 물론 안타고 재미나게 노는게 가장 좋겠지만요^^

 

4. 그 밖에 알아두어야 할 것이 있나요?

 

- 몰디브는 無비자 국가 입니다. 여권에 유효기간은 당연히 6개월 이상 남겨져 있어야 겠죠?

 

  대신 출입국 카드를 작성 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각 항목에 맞추어 기재해 주시고 나서 입국심사 하실때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 시차 : 몰디브가 한국보다 4시간 느립니다. (한국이 오후 2시일때 몰디브는 오전 10시 입니다.)

 

- 언어 : 몰디브 자체 언어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영어 사용 하시면 됩니다.

 

- 환경세 US25 달러

 

  2009년 몰디브에서는 기후변화 대책 회의가 바닷속에서 진행됐었는데요 그이유는  몰디브 환경에 대해 경각심을 일으키고자 함이었다고 합니다.

 

  이로부터 2년후인 2011년 부터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환경세 US25달러를 부과하게 됩니다. (성인/아동 금액 동일합니다.)

 

  공항에서 출국수속 하시면서 지불하시면 되는데 카드/달러 모두 결제 가능합니다. 

 

  지상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 대대손손 모두 함께 몰디브를 즐기기 위한 환경세 입니다.^^ 

 

 

이상 대한항공으로 인천-스리랑카-몰디브 항공편 상품이었습니다.

 

 




발리여행(발리풀빌라,발리허니문,발리자유여행)견적받기 : http://www.rockbali.com  
하이난/태국 라용여행(하이난골프,라용골프,팩키지여행)견적받기 : http://www.hainanga.co.kr
전세계 할인항공권 및 팩키지여행,허니문,골프여행,할인항공권 상품보기 : http://www.airtelro.co.kr  
상담전화 : 02-3789-5858  E-mail: webmaster@rockbali.com  여행을 디자인하다~!. 디자이너 박.

사업자 정보 표시
(주)클럽아일랜드네트웍스 | 변준호 | 서울시 중구 을지로3길 34(다동) 산다빌딩 4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26005 | TEL : 02-3789-5858 | Mail : webmaster@rockbali.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서울중구-02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