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란?/여행정보 모음

비자 없이 러시아 갈수 있다?? 없다??

by baram25 2012. 9. 11.
728x90

러시아를 무비자에??  갈수 있습니다~
출발 전 여권 사본을 보내서 무비자 입국 처리가능합니다.

 

*상품명:[DBS 크루즈]가장가까운유럽/블라디보스톡여행 5일
*상품코드: ERP305120930E1
*출발요일: 일요일
*특전:
'독립운동 사적지 방문 및 러시아 역사 탐방'

▣ 블라디보스토크 ▣
 
▷ 블라디보스토크 72시간 무비자(단, 한국국적에 해당하며, 선박 상품만 해당됨)
▷ 블라디보스토크 시내관광
▷ 러시아 전통 샤실릭&보드카
▣ 블라디보스토크 관련 동영상 ▣
 
* 선상스케쥴 변동이나, 현지 기상 날씨에 따라 선박 스케쥴이 취소되거나,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간단상품설명




[중요사항] 
- 러시아 무비자 입국처리를 받기위하여 여권사본(유효기간 6개월 이상 남아야됨) 1매를 출발 8일전까지 예약하신 여행사에 보내주셔야됩니다.
- 러시아 출입국보고를 위해 출발9일전 상품 마감합니다.
- 선상 스케줄 변동이나, 현지 기상 날씨에 따라 선박 스케줄이 취소되거나, 현지일정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선박 이용시 유의사항]
- 선박 내에서 멀미하실 수 있으니 멀리약은 준비하셔서 복용하셔야 합니다.
- 주류 반입을 금지 합니다. 선내에서 맥주판매하며 면세점엔 위스키등 판매합니다.
- 선내에 세면도구(타월,슬리퍼등)는 없습니다.
- 선내에 편의점및 면세점이있습니다. 달러,원화 사용가능하나 원화사용이 제일 용이합니다.






[선박정보]


   
   

- 총톤수 : 13,000톤급
- 수송능력 : 530명
- 다양한 부대시설 : 레스토랑, 나이트클럽, 사우나, 면세점등






[무비자 입국 절차 안내]

1)안내자가 무비자 입국인 단체 여권을 회수합니다.
2)블라디보스토크 도착 후, 국경수비대가 선내로 들어와 무비자 입국 단체 입국심사를 합니다.
3)입국심사 완료 후, 안내자가 여권을 고객님께 드립니다.
*현행 규정상 러시아 자국민의 수속이 끝난 후 한국인의 수속이 이루어집니다.
*까다롭지는 않으나, 업무 처리가 느리므로 시간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 독수리전망대
 ☞ 블라디보스톡 시내거리와 졸라또이로그만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언덕이며 주위 풍경과 경사감을 느껴보는 것도 흥미로운 경험이 될것입니다. 여기는 블라디보스톡의 독수리 전망대 혹은 퓰리굴료르 전망대로 불려 집니다. 많은 사진작가들이 블라디의 모습을 담기위해 이곳을 찾고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극동기술대학 공과대가 위치하고 있으며, 블라디 전지역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곳입니다.  







 ■ 시베리아 횡단 열차탑승(112KM 구간)
 ☞ 1912년 완공된 블라디보스톡 역에서 출발 하여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까지 9,288km 길이의 시베리아 횡단열차(TSR)는 세계에서 가장 긴 열차로 유명합니다. 시간을 잊게 하는 긴 감동의 길, 러시아 시베리아 대 평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열차 소요시간은 약 2시간이며, 현지 사정에 따라 편수 및 운행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발리여행견적받기 : http://www.rockbali.com   하이난여행견적받기 : http://www.hainanga.co.kr
전세계 할인항공권 및 해외여행 상품보기 : http://www.airtelro.co.kr   상담전화 : 02-3789-5858 
E-mail: webmaster@rockbali.com  여행을 디자인하다~!. 디자이너 박.


사업자 정보 표시
(주)클럽아일랜드네트웍스 | 변준호 | 서울시 중구 을지로3길 34(다동) 산다빌딩 4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26005 | TEL : 02-3789-5858 | Mail : webmaster@rockbali.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서울중구-02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