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란?/여행정보 모음

[오키나와] 골프+휴양을 동시에~!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라운드를 즐겨보세요~^^ 2012-11-20

by baram25 2012. 11. 21.
728x90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휴양지~동계시즌 대표 골프목적지!

'오키나와 OKINAWA'

 : 일본 남서부 최남단에 위치,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며, 류큐제도에 속하는 섬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래 류큐왕국이라는 독립국가였으나 메이지시대에 일본의 오키나와 현이 되었습니다. 일본에서 미국문화의 영향을 가장 먼저 받은 지역으로 이국적인 문화와 정취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연평균기온 27.7, 아열대 해양성기후로 일년내내 온난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며, 일본 내 에서도 독보적인 휴양지로서 인기가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약 2시간 15분으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표 상품 소개>


 


세상에 없던 하나투어만의 상품


에어 + 콘도미니엄 + 렌트카 + 골프 !!!


 


내 여행에 간섭하는 가이드 싫어요  내가 먹는 식사.. 내가 먹고싶은거 먹을래요.


네네네~~


 


여행상품의 쓸데없는 거품은 쫙 뺀! 알짜배기 상품


[골프에어텔+렌트카] 오키나와 4일 -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


상품가는 140만원대 부터~~~


 


[소중한 고객님이 묶을 숙소]


비치사이드 콘도미니엄(Beachside Mansion)


공항에서 약 40분! 거대한 어뮤즈먼트 복합시설 아메리칸빌리지에 생긴 새로운 도심 차탄(北谷)~


사이드비치 콘도미니엄은 차탄의 쇼핑타운과 아로하비치를 눈앞에 둔 최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동지나해를 배경으로 일몰을 바라보며 산책을 즐기고, 주말에는 벼룩시장에서 오키나와 사람들의 소박한 인정미를 느껴보자.!!


오션뷰의 럭셔리한 거실 최신식 부엌시설, 넓지막한 대면식 부엌에는 냉장고를 비롯 전자렌지,오븐, 전기렌지,전기밥솥등


가족대응의 주방기구가 잘 구비되어 있다.


또한 자쿠지설을 갖춘 2개의 욕실과 최신식의 세탁기를 비롯, 건조기까지~


  



 


 ->완벽한 시설을 갖춘 콘도미니엄!!


 


콘도미니엄은 차탄 신도시에 위치하여 주변에 이자까야, 식당, 극장, 백화점등 다양한 쇼핑이 가능하여 식사 걱정 없습니다!!


 


[소중한 고객님이 사용할 렌트카]


4인이상 - 세레나 CLASS 급 (8인승)


8인이상 - 하이에스 CLASS 급 (10인승)


=> 기본 안심보험까지. (1일 약 8천원 추가시 고급 플렌 가입 가능 -Non Operation Charge와 레카비 보상)


 


[소중한 고객님이 이용할 골프장]


오션캣슬C.C



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는 나카구스쿠 성터에 인접해 있으며, 태평양과 동중국해의 대파노라마를 바라볼 수 있다.
상급자, 에버리지 골퍼, 노인, 여성 등 다양한 레벨의 플레이어에 대응하며 교통도 편리하다.
오키나와 컨트리클럽 자매 코스이다.


 


카누차C.C



원래 자연의 모습 그대로 구릉과 숲, 나무 등을 살려 코스를 설계했으며, 페어웨이와 그린에는 우리나라의 골프장처럼 고려잔디를 깔았다.


전장은 긴 거리는 아니지만 200야드 전후에 벙커와 워터해저드가 많아 어려울 수도 있을 듯 하다.
카누챠베이 컨트리클럽은 두 개의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얀바루의 깊은 대자연에 둘러 싸인 빌리지 코스와 바닷바람이 넘실대는 태평양을 바라다 보는 씨사이드 코스로 나누어진다.


 


벨비치G.C



오키나와 본토의 북서부, 동중국해에 돌출한 모토부 반도에 위치하며 모든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발군의 로케이션.
최근 일본최고의 여자 프로골퍼로 성장한 미야자토 아이 등이 다니면서실력을 쌓았던 코스. 명물홀은 동지나를 향해 내리막 티샷을 날리는 11번!!
코스는 표고 100m의 완만한 구릉지대에 펼쳐져 있으며 오키나와 특유의 대자연에 둘러싸여 편안하고 호쾌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여행을 선도하는 하나투어 골프상품 1팀.


JWG510_OZA 오키나와 골프에어텔 + 렌트카 상품.

 

 




발리여행견적받기 : http://www.rockbali.com   하이난여행견적받기 : http://www.hainanga.co.kr
전세계 할인항공권 및 해외여행 상품보기 : http://www.airtelro.co.kr   상담전화 : 02-3789-5858 
E-mail: webmaster@rockbali.com  여행을 디자인하다~!. 디자이너 박.

 

사업자 정보 표시
(주)클럽아일랜드네트웍스 | 변준호 | 서울시 중구 을지로3길 34(다동) 산다빌딩 4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26005 | TEL : 02-3789-5858 | Mail : webmaster@rockbali.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서울중구-02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