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빌라정보/추천풀빌라소개

조용한 언덕에 자리잡은 발리허니문 풀빌라 -비버리힐즈 풀빌라

by baram25 2013. 1. 29.
728x90

울루왓뚜 위치

1) 발리 웅우라라이 국제공항 <-> 리조트 : 차량으로 약 20분 소요.
2) 리조트 <-> 꾸따나 스민약 시내 : 차량으로 약 25분 소요.
2) 리조트 <-> 짐바란 비치 : 차량으로 약 5분 소요

http://www.balibeverlyhills.com

 

비버리 힐스 빌라는 2006년 11월19일 오픈한 최고급 풀빌라로 고객의 명예와 프라이버시를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월드 클래스 리조트다. 언덕 자락에 위치해 멀리 바다가 보이는 탁트인 전망, 시원한 공기,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는 개인전용 출입구로 통하여 고급스런 열대림으로 가꾸어진 아름다운 정원과 개인전용 수영장, 독립되어 완벽한 사생활 보호가 되는 단독 풀빌라로서 발리 전통 양식의 건축양식, 초특급 호텔 수준의 실내인테리어, 최신 가전제품 자랑하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침실, 고급스런 욕조, 개인 룸에서 멀리 바다가 보이는 등 최고급 빌라로서의 완벽을 자랑한다

 

 객실 종류
One Bed (Pool) Villas - 14개
  - Type : 킹사이즈 120평형 (Royal Sweet)
  신혼 부부나 커플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넓은 수영장과 발리식 정자가 이국적인 정원과 어울려져 있다. 안락한 침실은 킹사이즈 캐노피 침대와 은은한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침실과 연결된 욕실에는 워터젯 샤워룸과 2인용 욕조, 트윈 마사지 테이블이 있다.
Two Bed Pool Villas - 10개
  - Type : 킹싸이즈 + 트윈베드 180평형 (Luxury Sweet)
  가족이나 어른 4명이 지내시기에 적당한 투베드룸 빌라는 푸르른 열대 우림 정원에 안락하게 자리잡고 있다. 넓은 공간의 빌라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편안한 2개의 침실을 중심으로 가운데 야외거실, 식사공간, 주방이 위치해 있다. 선덱으로 둘러 쌓여져 있는 커다란 수영장이 낮 시간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며. 그늘진 시원한 발리식 가제보에서 낮잠을 즐기시거나 전통 마사지를 빌라 내에서 받으실 수 있다.
Three Bed Pool Villas - 1개
  - Type : 킹사이즈 250평형 (President Sweet)
  아름다운 트로피칼 정원 속의 집 분위기를 한껏 느끼실 수 있는 쓰리베드룸 빌라는 가족들 또는 6명의 어른이 지내시기에 충분히 넓고 안락하다. 2층으로 된 빌라에는 넓은 수영장과 가제보가 잘 다듬어진 잔디와 아름다운 꽃들과 잘 어울려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 있다. 스타일리쉬한 각각의 3개의 안락한 침실은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 공통시설
▶ 수영장(빌라내 수영장에서 사용하실수 있는 개인 튜브가 마련되어 있다.), IDD 전화, 인터넷, Water Dispenser
▶ 버틀러 서비스, 목욕가운과 슬리퍼, 헤어 드라이어, 커피 & 티 메이커, 온도 조절이 가능한 에어컨디셔너
▶ 양쪽으로 문을 열수 있는 대형 냉장고(냉장고 안의 음료는 1회 무료 서비스), 안전금고, 넓은 욕조, 샤워기
▶ 선탠과 휴식을 위한 Sundesk, 디너 파티가 가능 할 정도의 넓은 정원, 요리가 가능한 부엌 시설
▶ 리모콘으로 조정가능한 커텐, 천정의 세일링팬, 커피와 차 무료서비스,42인치 LCD TV, DVD 플레이어 설비
▶ 목욕 제품(비누, 샴푸, 린스, 샤워바쓰등), 크기가 다양한 타월, 구강 제품(치약, 칫솔)

 

 

 

 

 

 

 

 

 

 

 

 

 

 

 

 

 

 

 

 

 

 

 

 

 

 

 

 

 

 

 

 

 

 

 

 

 

 

 

 

 

 

 

 

 

비버리힐즈의 첫 느낌은 잘 가꿔진 주택가. 그만큼 편안하고 정갈한 느낌을 받았다.

우리 일행은 3배드룸에서 묵었는데 키친/거실/객실/욕실 모두 넓직넓직하게 아주 뛰어다녀도 될 정도의 사이즈로 설계되어있었다.

앞마당엔 넓은 수영장과 정자, 흔들의자가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손색이 없었다.

특히나 이곳 식사는 거의 한국에서 먹는 한국식/ 김치도 정말 맛있었다. 여기가 발리인가? 한국인가? 헷갈릴 정도였으니.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은 이곳 주방장 아주머니가 한국사람 집에서 10년이상인가를 일했단다. 그래서 김치 담그는 것도 배우고, 한국음식 하는 것도 배워서 맛이 그렇게 좋았나 보다. 

우리가 간 시기가 우기였는데, 하늘이 도왔는지 새벽에 비가 쏴아 내리고 아침이면 해가 쨍하는 그런 날씨.. 축복받은 날씨 아니겠는가?

여튼 비버리힐즈 풀빌라는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1박당 150~200$대로 숙박요금 또한 풀빌라 치고는 저렴하다.

단점이라고 하면, 비치나 시내와는 가깝지 않은 점. 하지만 조용한 곳에서 새소리 들으면서 쉬기에는 적합하다.

비치나 시내는 차량이용해서 필요할 때 나가면 되니깐..

3배드룸 풀빌라까지 있어서 가족여행에 적합하다.

 

 

비버리힐즈 풀빌라 보러가기


발리여행(발리풀빌라,발리허니문,발리자유여행)견적받기 : http://www.rockbali.com  
하이난/태국 라용여행(하이난골프,라용골프,팩키지여행)견적받기 : http://www.hainanga.co.kr
전세계 할인항공권 및 팩키지여행,허니문,골프여행,할인항공권 상품보기 : http://www.airtelro.co.kr  
상담전화 : 02-3789-5858  E-mail: webmaster@rockbali.com  여행을 디자인하다~!. 디자이너 박.

 

사업자 정보 표시
(주)클럽아일랜드네트웍스 | 변준호 | 서울시 중구 을지로3길 34(다동) 산다빌딩 4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4-86-26005 | TEL : 02-3789-5858 | Mail : webmaster@rockbali.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0-서울중구-0209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